세월이 흐르면서 발생하는 흑자/검버섯

흑자 또한 햇빛에 발생

주로 60세 이상인 노인에게서 발생하게 되며, 얼굴, 손등, 팔, 다리 등 햇빛에 노출되는 부분에서 발견이 됩니다. 뚜렷하게 경계가 지어지는 갈색 반점으로 한국인 60세 여성분들 중 90%에서 관찰됩니다.

50세 이상 중노년에게는 가장 흔한 피부질환 중 하나

지루성 각화증의 일종인 검버섯은 우리나라 50세 이상 중노년에게 가장 흔한 피부질환 중 하나입니다. 노인의 상징인 검버섯은 30세 이후부터 눈에 잘 띄지않게 발생하기 시작하다가 50~60대에 이르면 현저하게 그 윤곽을 드러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로 얼굴과 몸통에 생길 수 있으나 두피, 목, 팔다리, 손등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게 자연 치유는 되지 않고 연령이 증가함에 따라 수가 늘어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검버섯치료는
시기가 중요합니다.

짙은 갈색, 흑색을 띠는 검버섯 지루각화증이라고도 불리는 검버섯 치료는 자외선 때문에 젊은 분들, 어린 나이에도 많이 생깁니다. 딱히 자외선 외에도 유전적인 요인 때문에도 많이 발생하게 되면서 색상이 진해지고 두꺼워지기 때문에 검버섯 제거는 검버섯이 생긴 초기에 치료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정밀하고 정교하고 확실하게!
뿌리까지 제거하는 핵심노하우

피부과 전문의의 깊은 색소까지 차별화 된 치료,
리멤버 피부과

피부손상을 주지 않는 것은 기본! 다시 재발하기 쉬운 검버섯 등의 색소성 질환을 뿌리까지 뽑아 치료해야 합니다. 흑자, 검버섯 치료는 그 모양과 색소 형태에 따라 정밀하게 치료해야 하므로 정교한 기술이 필요합니다. 리멤버 피부과에서는 풍부한 경험을 가진 의료진이 함께합니다.

의료진의 실력뿐 아니라 장비도 좋아야 합니다

프리미엄 레이저 시술 프로그램

리멤버 피부과는 최선의 치료효과를 위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부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으로 개인별 상황에 따른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리멤버 피부과는 최선의 치료효과를 위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레이저를 보유하고 있으며
개인별 상황에 따른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흑자, 검버섯 시술 주의사항

흑자, 검버섯 시술 주의사항

시술 후 시술 부위에 물이 닿지 않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시술 후 일주일 정도는 음주나 흡연을 삼가주세요.

외출 시 반드시 연고와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발라주셔야 합니다.

시술 후 일주일 정도 찜질방, 사우나, 수영장 이용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close